[2020-08-14] 골프존카운티 안성W

2020. 8. 15. 18:41라운딩/라-2020

728x90

2020-08-14(FRI)  |    골프존카운티 안성W

 

Teeoff am 07:51

(in) IN course - (out) OUT course 

Kim sang hyun/  Hwang Doo Hyun/  kani

 

04:50 카니네서 다같이 출발

06:00 ~ 06:30 아침 식사

06:40 클럽하우스 도착

 

 

 

장마 기간에 계획한 간만의 라운딩을 망치기 싫어서 지난 주 예약을 취소하고 일주일 후인 오늘 8/14(금)로 잡았는데....  일기예보는 오늘부터 다시 장맛비가 시작된다고..ㅠ 새벽 4시가 조금 넘어서 일어났는데 빗소리가 나지 않음에 마음을 쓸어내리고는 바로 거실 창을 열고 확인해보니 바람은 좀 불지만 비는 아직 내리지 않고 있었다.

 

구름은 잔뜩 몰려다니고 있었지만 군데군데 맑을 것으로 예상되는 하늘들이 보임. 그래서인지 구름 사이로 달도 보임. 
서쪽 하늘은 좀 더 시커멓긴하네... 제발 내리지 않기를...  ㅠㅠ
5시 출발인데, 미리 도착해서 피방에 있던 상현이가 40분까지 집 앞으로 온단다. -,.-  어쩔 수 없이 나도 일정보다 조금 빨리 집을 나섰고 두팔이도 역시... 그래서 전체적으로 출발 시간이 15분 가량 빨라졌음.  5시 출발도 빠른 편인데 더 빨리 출발하게 됨. 
서해안고속도로를 탔는데 하늘이 정말 환상적이었다. 이건 뭐 비가 올 형세가 아닌듯...  :)
서울을 벗어날 때까지 고속도로에는 차들이 많았었는데 조금 내려가니 고속도로는 한산~~~해짐.
모두들 기대 이상의 날씨에 마음이 편안해졌다. :)
안성W 라운딩할 때 아침 식사는 매 번 '향교골 손두부'집...  그런데 차들이 이렇게 많은 건 첨 봄. 라운딩 시간대라 평소보다 살짝 늦은 시간이라 그런가?   
주문은 두부조림... 지난 번에 왔을 때는 뭘 먹었었는지 기억이 안남. ㅎㅎㅎ 
식사를 마치고 클럽하우스 입성. 티오프까지 1시간 이상 남았음. ㅋㅋㅋ
프론트에서 한 층 내려가야 나오는 남녀 라커룸.
골프존 이벤트 안내 배너들... 두팔이 골프대디 할인 1만냥 적용 받음. 그치만 마지막임. ㅎㅎㅎ
항상 연습중인 골퍼들이 있었는데 오늘은 아무도 연습을 하고 있지 않음. 기기가 작동을 안하나???
이게 비올 날씨 맞나?  ㅎㅎㅎ  기상청,,,  욕을 먹을만하네...
근데 이게 뭐람?  연습 그린이 'CLOSED" 상태라는...  캐디 언냐한테 물어봤는데 이유는 설명 안해주고 사용 안된다고만 함. -,.-
티오프까지 이러고 기다려야 하는건지... 내참... 이런 경우는 첨이네...

 

두팔이가 준비해 온 맥주를 티오프 전부터 마시기 시작했다. 근데 이거 500이 아니라 330이라는... ㅎㅎㅎ
그러던중 갑자기 연습그린이 열렸다. 뭐지?  실수로 늦게 연건가? 암튼 티오프 전에 퍼팅 연습 조금 할 수 있었음.
우리 카트가 나오고 티박스로 이동 대기중... 근데 하늘 구름색이 변하기 시작한다. 음~~  비가 오는건가? 

 

친구들 클럽 구성은 이렇습니다.
ㅎㅎ  오늘 우리랑 라운딩을 함께할 캐디분은....  남자였다는...  상현이 급실망함. ㅎㅎㅎ
IN 코스 1번 홀... 
평소 라운딩할 때 마시던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어쩐일로 안샀냐고 하니 캐니엉아가 라운딩 중에도 주문하면 마샬이 가져다 준다고 해서 캐디엉아꺼까지 4잔을 주문함. 마샬 카트가 열심히 달려오는 모습을 두팔이가 확인하고 있음. ㅎㅎㅎ 
신속하고 편리한 배송 서비스~~   근데 이런이런...  4잔 주문했는데 3잔만 왔다.  -,.-
전반은 영상보다는 사진들 위주로...  :)
임팩트 순간을 담으려고 했는데 스마트폰 카메라서 타이밍 맞추기가 어렵다. 
나도 마찬가지...  너무 빨리 눌렀당...
두팔이는 터치 미스... ㅎㅎㅎ

> 전반 마치고 스타트하우스에서 휴식중...

 

아아 리필은 필수~~  :)
나랑 두팔이는 콩국수를 주문했고
상현이는 짜장면을... 
상현이가 찍어준 사진...  전반 8번홀 사진이당... :)
앞 팀이 계속 밀리는 상황으로 진행되고 있다. 
턱살하고 배 어쩔...  -,.-
이건 7번홀...  사진 순서가 거꾸로당...  ㅎㅎㅎ

 

역시나 살짝씩 밀리고 있어 홀마다 대기 시간이 있다는...
이건 6반홀... ㅎㅎㅎ
이건 후반 6번홀...  골프존 영상 촬영을 해주는 파3 홀이다. 
전반 막홀인 9번홀...  :)

 

 

 

> 영상

 

 

 

 

 

 

> 상현이가 촬영한 영상들 모음 : 내가 얘기한대로 영상 녹화 세팅이 효율성 세팅이지 싶어. 퀄리티가 매우 낮아 편집에 사용하기가

쫌 그럼...  폰 영상 촬영 세팅을 퀄리티쪽으로 변경하기 바람. ㅎㅎㅎ

 

 

728x90
300x250
SMALL

'라운딩 > 라-2020'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0-04-30] 골프존카운티 화랑  (2) 2020.05.02
[2020-04-03] 안성W  (5) 2020.04.06
[2020-03-19] 소피아그린GC  (3) 2020.0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