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7-23] 골프존카운티 안성W

2021. 7. 25. 13:39라운딩/라-2021

728x90

2021-07-23(FRI)   |     골프존카운티 안성 W

Teeoff am 06:58

(in) OUT course - (out) IN course 

KIM S.H./  JO Y.D./  HWANG D.H./  kani JEONG

 

 

두팔이와 용대를 기다리는 중...

 

4시에 일어나서 나와도 여유있었을텐데, 3시 50분에 일어났더니 시간이 많이 남어용~ ^^;;;

 

수다 떨면서 조금 달리니 주변은 금새 밝아졌음. 물론 상현이는 2차 접선 장소인 식당에 진즉 도착해서 기다리고 있었고...

 

안성W에 라운딩 올 때면 항상 들르 아침을 먹는 향교골 손두부집...

 

반찬은...  해가 갈수록 좀 맛이 떨어지는 것 같은 느낌???

 

해장순두부...  나, 두현, 상현이가 시킴.

 

바지락 순두부...  용대꺼...  어제 저녁에 술 한 잔해서 메뉴가 딱이라고...

 

그런데 쐬주 한 병 시킴. ㅋㅋㅋ  두팔이도 좋아라 함.

 

쏘주 한 병, 둘이서 그냥 뚝딱~~

 

주차 후 입장하는 상현이... 사진에는 빈손이지만 상현이는 지난 번에 이어 과일을 준비함. 

 

두팔이는 오늘도 시원한 얼음 음료 준비했음. 쌩유쌩유~~

 

용대는 서부의 무법자 스따일~~~

 

밴드랑 진통제 요청하는 친구들...  

 

가장 안쪽 옷장 배정 받음.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함. ㅎㅎㅎ

 

오늘은 블랙 벙거지 스따일...  마스크도 블랙~~  ㅎㅎㅎ

 

전체 컨셉은 이러하다. ㅎㅎㅎ 언더아머캡 + 언더아머 콤프레션 + 아디다스 베스트 + 르꼬끄 팬츠

 

라커룸 입구 앞에 GDR이 있고 그 맞은 편에는 쇼파/테이블, 내가 서 있는 곳 좌측 뒤로 스타트 포인트로 나가는 출입문이 있다. 

 

타석은 두 칸... 아무도 없네용. 안성W 처음 왔을 때는 타석 빌 틈이 없었는뎅...

 

퍼터 연습기도 준비되어 있어용. 몇미터 쳤는지 거리가 표시됩니다. 

 

스타트하우스로 나가는 출입문...

 

근데 친구들이 다시 들어옵니다. 왜지? 

 

퍼팅 연습 그린이 닫혀있다고 하네요. 코로나 때문인건지... 두팔이는 GDR 이용하고...

 

용대는 퍼팅 연습을...

 

닫혀있는 연습 그린...

 

작년에도 닫혀있었다가 늦게 열린 적이 있었는데 이번에도 그러려나 싶었지만, 이번엔 내내 Closed 상태였습니다. 아마도 코로나 때문인걸로 생각되는데...  다른 골프장은 운영되던데 말이지요~ -,.-

 

커피는... 이번에는 두팔이가 준비해온 것임. 클럽에서 구입한 것이 아니고...  

 

카트가 움직이고 라운드가 시작되는가 했는데...

 

대기중인 카트들이 많네...

 

58분 시작인데...  아직 앞 팀도 티샷을 못함. 오늘 밀릴 거 같은 예감이... ㅠㅠ

 

티샷하고 출발하려는데 이 놈이 자리를 잡고 앉아 있음. 카트가 접근하는데 피할 생각이 없다. 결국 카트가 피해서 지나갔다는...  ㅎㅎㅎ

 

3번홀 부터 잠깐 기다리는 상황이 만들어지고 있당...

 

거의 홀마다 한 대씩??? ㅎㅎㅎ

 

3번홀 좌측으로 그물망이 들어 섰다. 1번, 2번 홀은 사진을 못찍었지만 거기에도 그물망이 생김. 뭔가요? 빠른 경기 진행을 위해서?  2번 홀에서 나 역시 혜택을 한 번 보기는 했지만... 이런 거 별루 안좋아함. 

 

항상 어려움을 겪는 4번 홀...  

 

거리와 방향을 모두 신경 써야 하는 홀이기 때문이다. 

 

원하는 곳으로 보내기만 하면 100 안쪽이 남는 쉬운 플레이를 할 수 있는 곳인데...

 

역시나 짧은 쪽으로 날아가서...  OB...  ㅠㅠ

 

햇빛에 있으면 덥다. 이제부터 더워진다는 얘긴데...  사람만 더운게 아니네. 이런 강한 햇빛에는 잔디들도 빨갛게 말라 버리기 일쑤라 물을 줘야 한단다.

 

나스모 촬영이 있는 파3 6번홀...  여기도 분수쇼가... ㅎㅎㅎ

 

7번 아이언으로 티샷, 홀컵 4미터 거리에 떨어졌는데 20cm 거리에 멈췄다. ㅎㅎㅎ 그러나 버디 못함. ㅠㅠ

 

전반 마치고 대기중...  30~40분 대기란다. 뭐 좀 먹으며 쉬면 되겠지 싶었는데 스타트 하우스가 영업을 안하는중이라는 거... ㅠㅠ 이렇게 노상에서 대기 타야 한다는 건가? 사람들은 건물 안쪽으로 들어 간 거 같다. 클럽 레스토랑을 이용하는 건가? 거기는 영업중???  암튼 방역 철저히 하는 건 찬성인데...  다른 골프장하고 왜 다른거지?

 

연습 그린은 여전리 닫혀 있음.  -,.- 이쯤이면 운영 안한다는 거임. 코로나로 사람 밀집되는 거 금지하긴 해야겠죠~~  ^^

 

가족톡에 전송할 인증샷 촬영~~ ㅎㅎㅎ 

 

아~ 결국 사건이 터졌당~ ㅎㅎ ㅎ 그동안 버디 몇 개 했다고는 하는데 이상하게 우리랑 라운딩할 때는 버디 한 번 못한 상현이가 후반 2번 홀, 파5 롱홀에서 3온 원 퍼트로 버디를 잡았어요~~~ ㅎㅎㅎ  버디볼 인증샷 찍어 달라고 해서 한 장 박아줌.  축하해 상현~~  그동안 마음 고생 많았네 그려~~ ㅎㅎㅎ

#상현 

#첫버디

#친구들과

#라운딩에서

> 후반 찜통 더위 속 라운딩을 모두 마쳤음. 전반은 그나마 티샷이 덜 흔들리며 잘 쳤는데, 후반은...  음...   샷 미스가 너무 많았다.  

생각하기 싫음. 

 

라운딩 마치고 항상 점심 먹던 백년황태집도 영업을 안하고 있어서 나오면서 눈으로 검색하다 발견한 음식점... 생긴지 오래되지 않은 듯 내외관 모두 깨끗하고 깔끔함.

 

반찬은... 뭔가 이리 많은가요? ㅎㅎㅎ

 

석갈비 4인 시켰음.  석갈비하면 천안인데...  메뉴판 보니 석갈비가 딱 들어 왔음. ㅎㅎㅎ

 

난 맥주~  상현인 콜라, 용대는 소주 시키려다가 그냥 맥주 한 잔 같이 하는걸로 변경~ 

 

상현이 버디턱 쏘기 위해 고속도로 휴게소 들름. ㅎㅎㅎ 상현이에게도 이런 날이 올줄이야~  ^^  다시 한 번 축하해 상현아~ 앞으로 많이 보여주삼~ 

 

쭈니가 좋아라 하겠네~  ^^

 

 

[영상]

 

 

 

 

 

 

 

[골프존 나스모 촬영 영상]

 

 

 

 

728x90
300x250
SMALL

'라운딩 > 라-2021'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1-09-04] 소피아그린  (3) 2021.09.05
[2021-08-13] 골프존카운티 안성W  (2) 2021.08.14
[2021-07-20] 히든밸리GC  (4) 2021.07.22
[2021-06-05] 소피아그린CC  (10) 2021.06.06
[2021-02-20] 한림용인CC  (2) 2021.0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