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28,29] 느낌 좋았던 날

2022. 5. 28. 23:05스크린골프/스-2022년

728x90

2022-05-28(토)   |    시작부터 뭔가 급했던 날인데...

 

스크린 치는 회수가 좀 늘어났다. 정확하게 '좀'은 아니고 '많이'...  ^^

여러 이유들이 있겠지만 예약 시스템이 김캐디로 변경된 것도 그 중 하나인 것 같다. 

오늘 예약은, 바로 다음 팀이 예약이 되어 있는 상태라 빨리 준비하고 라운딩을 돌아야 겠다는 

생각이 일찌감치 들었다. 

8:30분쯤 도착했는데 매니저분이 일찍오셨다며 연습 많이 하시라고 20분 선택해주셨다고 

하신다. 뭐 시간이야 내가 정할 수 있는 거지만 그래도 어쨌거나 신경 써 주시는 게 고마웠다. 

 

>

 

오늘은, 며칠 전 우연히 보게된 '임민국'프로의 너무나 편하고 부드러운 샷 영상에 영향을 받아

나도 좀 부드럽게 때려보자~!!  마음 먹고 연습을 시작했다. ^^

 

^^ 20분...  내가 바굴 수 있는 부분이지만 보통 15분 정도만 연습했었음. 오늘은 당근 걍 20분 클릭함.

 

스벅 아아 한 잔은 기본~~!!

 

메뉴판에 갑자기 시선이...  언제 한 번 컵라면이나 한 사발 해야겠단...

 

시작 전에 인증샷 한 장 담고~~  ^^

 

 

 

 

 

 

 

 

 

 

 

 

18홀 라운딩 마치기 전에 다시 한 번 인증샷~~  ^^

 

그리고는 마지막 홀 들어갈 때쯤 한 남성분이 불쑥 문을 열고 들어왔음. 서로 깜짝 놀랐다. ㅎㅎㅎ  10시 예약하신 분인 거 같았음. 

그치만 그 때 시간이  9:50분으로 아직 10시는 안됐었을 때였다. 

 

 

 

>

2022-05-29(일)   |    흐린 하늘이지만 아침 공기는 상쾌한 주말이다.

어제 영상을 많이 찍었기 때문에 29일은 사진만 담았다. 

오늘 아침은 기존 자주 사용하던 4번, 5번, 6번 방들이 모두 예약이 되어 있었다. 엄청나군. 주말 아침인데 말이다. 그래서 7번 방 잡음. 7번 방도 레이저 프로젝터임.

 

7번 방의 특징은, 조작 버튼 기기가 다른 방하고 다르다. 상당히 단단하고 깔끔해보임. 매드들도 상태가 다 좋다.

 

착시로 두 장의 사진을 붙여 놓은 것 같구먼...  7번 방은 의자가 굴곡진 벽면을 따라 투파트로 나뉘어 있다.

 

옆 방에도 예약이 되어 있어 매니저님이 세팅을 완료하심.

 

방문이 벌어지는 걸 방지하고자 고리를 설치하셨네. 근데 장석 거리가 안맞음. ㅎㅎㅎ

 

사장님이, 골프존 공은 잘 깨지고 비싸다며 로스트볼을 구입해서 사용한다고 하셨었는데...  로스트볼 상태가 비교적 좋아서 그랬는지 많이들 가져가신다고...  -,.- 뭐 꼭 그래야만 하는건지...  사람들 참...    많이 없어져서인지는 모르겠지만 7번 방에는 상태 좋은  골프존 볼들이 많이 있다.

 

라운딩이 중간에 인증샷...  ㅎㅎ 오늘도 비교적잘 맞는 편이다. ^^

 

728x90
300x250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