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6-05] 소피아그린CC

2021. 6. 6. 16:17라운딩/라-2021

728x90

 

2021-06-05(SAT)   |     소피아그린CC

Teeoff am 05:59

(in) Hwang hak course - (out) Se Jong course  |  (구)  밸리코스 - 마운틴코스

Kim gil o/  Kim sang hyun/   Hwang Doo Hyun/   kani

 

 

 

미친 그린피에도 불구하고 전국 골퍼들은 왕성하게 라운딩을 즐기는가보다. 주말은 물론 평일까지 완전 풀부킹!!  어렵게 잡아 놓은 티오프 5:59은 결국 라운딩 하루 전날까지 조금 느린 시간대로 바꾸지 못했다. 기상해서 씻고 나오니 3:29이라는...  피곤피곤... 

 

이른 티오프로 조금이라도 출발 시간을 늦추기 위해 아침 밥?은 여니에게 간단 도시락을 부탁했더니, 이렇게 준비해 놓음. 쌩유 와이프~~~  

아 역시...  내가 생각한거 보다 좀 과하게 준비해 놓았군. 걍 유부초밥만 있으면 되는데, 계란국에 김치, 무초절임 그리고 과일 참외랑 블루베리까지... 

 

두팔이랑 길오가 우리 아파트에 모여서 같이 출발하기로 했는데, 길오가 초행이다보니 2단지 주차장으로 가는 바람에 출발 시간이 3:58분...  두팔이가 35분쯤 주차장에 왔으니...  많이 지연됐당...  ㅎㅎㅎ

 

이른 새벽이라 당연 도로에는 차들이 많지 않다. 

 

달리기 시작한지 한 40분 됐나?  도시락 까먹기로 함. ㅎㅎㅎ 개인 할당량은 1인 10개 유부초밥... 초밥 한 개에 밥 양이 많아 10개면 충분할껄로 보임. 어저면 좀 과할지도... ㅎㅎㅎ

 

계란국...  이런 생각지도 못했었음. 근데 내용물이 큰거는 잘 나오지 않아 먹기 힘들었다는...   

 

입가심으로 과일... 결국 평소 식당 밥 먹는 거 보다 더 잘 챙겨 먹은 꼴이 됐다.  

 

1년만에 방문하는 소피아그린, 입구 모습은 예전 모습 그대로인듯... 클럽하우스 내부도 그대로인 거 같고...  조형물도 그대로...

 

 

 

오늘은 황학코스부터 시작합니다. 예전 밸리코스죠~ 아직도 예전 코스 이름이 더 익숙함.  -,.-

 

따로 출발해서 진작 도착해 있었던 상현군...  

 

후배 길오와 첫 인사 나누고~ ^^

 

헐... 상현군 골프화 개비했당...  깔삼하네요~ ㅎㅎㅎ

 

다른 건 모르겠는데, 락커 번호키가 새걸로 바뀐 거 같다.   

 

상현이는 담배 동지를 만나 즐거운듯... 그도 그럴것이 이전까지는 혼담이라 눈치를 많이 봤을꺼임. ㅎㅎㅎ

 

준비하고 나오니 울 카트가 대기중이다. 이렇게 빨리 시작하는 경우는 거의 없었던듯...  급 불안해짐. 경력이 얼만데 아직도 이러냐...  -,.-

 

두팔인 퍼터 연습, 난 드라이버 연습, 상현인...  커피부터 챙겨오고... ㅎㅎㅎ

 

상현이가 연습을 했을리는 없는데...여유가 넘쳐보인당..  ㅋㅋㅋ  

 

우리와 4시간 이상 동반해주실 캐디님은...  개인 프라이버시 때문에 이름과 얼굴은 블라인드...ㅎㅎㅎ

 

후배 길오~! 골프 다시 시작한지가 얼마 안돼서 라운딩 자체가 긴장될 때인데 거기에 동반자들이 고등학교 선배에 첫 만남이라 긴장감은 몇 배가 됐을듯... ㅎㅎㅎ 

 

[소피아그린 코스중 전경이 예쁜 홀]

황학코스 1번홀 파4
황학코스 4번홀 파3
황학코스 5번홀 파4
세종코스 4번홀 파3 

 

 

 

황학 2번 파4 아너 티샷 준비중인 길오~ 

 

황학 4번홀 파3 티박스 대기중...

 

황학 6번홀 파5 티샷 준비중인 길오~

 

백탑 손 위치가 어깨라인 정도로 많이 플랫하당... 

 

오늘 컨디션 제대로인 상현이... ㅎㅎㅎ

 

전반 고전분투중인 두팔이... 

 

황학 7번홀 파3...  오늘은 티박스가 앞으로 나와서 조금 짧게 플레이...   

 

플필용으로 사진 한 장 박은건데.., 마음에 영 안듬. ㅎㅎㅎ

 

상 & 황...  참 다정하게 보이네요...ㅎㅎㅎ

 

전반 마치고 후반 출발 사이 여유가 없어서 아무 것도 먹지 못함. 그래서 상현이가 젤 아쉬워함. 아쉬워하는 정도를 넘어 후반 스코어 망가진 이유를 여기에 갖다 부침. ㅋ

 

두팔이가 음료를 준비해 왔단다. 시작을 부랴부랴 하다보니 두팔이가 뭘 들고 왔는지 보질 못했었음. ㅎㅎㅎ

 

동반자 클럽 구성... 나도 이제 장비에 돈 들이는 건 잊은지 오래되가는듯... 혹시 열정도???

 

후반인 세종3번에 급 밀림. 우리 카트 도착했는데 앞앞 팀이 막 내려가기 시작. 더구나 2번에서 천천히 온건데... 캐디언냐말에 따르면... ㅠㅠ

 

그래서 깠습니다. 두팔이가 준비해온 음료수...  쌩유 두팔~~~

 

그랬더니 상현이가 쪼꼴레뜨를 까네요~ ㅎㅎㅎ  고마워 상~~~

 

{지금부터는 상현이 신상폰으로 찍은 사진들... 근데 설정이 저품질인지 해상도가 낮은 거 같다. ㅎㅎㅎ}

 

 

 

> 플레이 쪼는 것도 없었고, 중간에 살짝 밀리기도 했었는데...  18홀 4시간 걸림. 우리 뛰어 다닌 거 아님?  날도 해없이 바람도 살살 불어 천천히 유유자적? 플레이한 거 같은데 말이다. 

 

 

몇 번 다녔었던 식당에서 점심 식사를 함.  막걸리가 공짜라는 혜택이 있음. ㅎㅎㅎ 주문 하고 막걸리부터 한 잔~~~ 상은 콜라로 대신... ㅎㅎㅎ

 

쌀밥 정식 2개랑 제육정식 2개 시킴. 반찬은 푸짐~~

 

수고했어요~  즐거웠구요. 다들 더욱 열심히 연습합시당...  다음 달은 23일 잡아볼께요~ 

 

고속도로는, 일단 시작은 한산하다. 반대편 차선은 밀리기 시작하고... 

 

안피곤하다고 했는데 어느새 잠이 든 후배 길오~ 

 

 

 

[영상] 

 

 

 

 

728x90
300x250
SMALL

'라운딩 > 라-2021'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1-09-04] 소피아그린  (3) 2021.09.05
[2021-08-13] 골프존카운티 안성W  (2) 2021.08.14
[2021-07-23] 골프존카운티 안성W  (6) 2021.07.25
[2021-07-20] 히든밸리GC  (4) 2021.07.22
[2021-02-20] 한림용인CC  (2) 2021.0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