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iver] Titleist TSi2 RH TourAD HD 5 S

2023. 2. 26. 00:04kani's 장비

728x90

 

2023-02-25(sat)     |       Titleist  TSi2   :   Tour AD  HD 5S

 

내가 사용하던 917 드라이버를 판매한지 일주일이 지났다. 그 사이 스크린 몇 번 칠 일이 세 번 있었는데, 한 번은 렌탈한 드라이버가 있어서 그걸 사용했었고 그 다음에는 렌탈채를 반납했기 때문에 하우스채를 사용했었고, 세번째는 두팔이와 스크린을 칠 때라 두팔이 드라이버를 사용했었다. 어쨌거나 계속 이럴 수는 없는 노릇이라 최대한 빨리 중고를 구하던가 아니면 TSR2를 사야 했는데...

 

중고는 TSi2로 결정을 한 상태였고 매물은 어렵잖게 올라오는 상황이었으나 대부분 60S였다. 
TourAD 5S는 가뭄에 콩나올가 말까 정도 올라 옴. -,.-
텐세이 블루 55S는 꾀 자주 올라왔는데 내가 원하지 않는 샤프트라 걸렀다. 
TSR2 TourAD 5S, 새제품으로 구입할까도 생각했는데 물건이 없다.
아니 할인 없이 정가로 사려면 있긴 했지만 제 값 다 주고 살 순 없었다.
윈골프에서 79에 준다는데 물건이 3월은 되어야 들어온단다.
중고로 TSR2 5S 65만원에 올라 온게 있었다.
상태도 좋았는데 전라도라서 고민 좀 했더니 그사이에 팔림. 매우 아쉬웠었다.

 

계속 매복을 했는데 잘 안나오다가, 오늘 오후에 물건 하나 올라옴. 내가 원하는 조건이 많이 맞는 물건이었다.  

- 샤프트 내가 원하는 거고

- 아쿠쉬네트 코리아 정품이고

- 헤드, 샤프트 시리얼 같은 거고

- 상태 깨끗하고

- 거래 지역이 코 앞이다. 심지어 내 단골 스크린골프장 옆이라는... ^^

 

단 하나, 가격이 조금 안맞았음. 50이면 딱이었는데 상태가 좋아서인지 55라는... -,.-  고민 고민하다가 TSr2 정품 사느니 이 놈 사고 남은 돈으로 유틸리티 하나 더 사는게 낫겠다 싶었다. 또 TourAD HD샤프트는 처음 써보는데 이 샤프트가 나랑 맞으면 가지고 있는 TourAD IZ 샤프트는 팔면 구입 예산을 낮출 수 있어 최선의 선택이라고 생각함.

그리고 또 거의 같은 스펙의 물건이 올라 온게 있었는데 같은 가격에 상태는 더 안좋았었다. 더 지체하면 안되겠다 싶어서 몇 가지 문의한 뒤 바로 거래 요청하고 저녁에 직거래 하기로 약속했다. 

Titleist  TSi2 RH TourAD HD 5 S

 

물건 받아 왔다. ^^



헤드커버가 다른 브랜드의 커버보다 전혀 과하지 않아서
한눈에 봤을 때 드라이버가 전체적으로 커보이지 않음. 
순간 내가 가져온게 드라이버 맞지? 우드 아니지? 하는 
생각도 들었음. ^^ 
그래서인지 커버 벗기고 씌우는게 다른 브랜드보다
시간이 좀 걸린다. ^^




 

 

왜 이 브랜드에 꽂혀가지고~ 벗어나질 못한다. -,.-

 

샤프트는 TourAD HD 샤프트다. HD는 처음 써 봄. 그리고 50g 대 샤프트에 강도는 S. 전체적으로 화이트라서 내 취향이다.

 

그립은 교체를 한건지 매우 깨끗하다. 그립 교체 후 몇 번 사용 안했다고 함.

 

반대쪽 디자인이 처음 보는 디자인이다. 골프프라이드 중에 이런 그립은 처음 본다.

 

그립은... 정말 깨끗하다. 새 그립 같다.

 

Tour AD의 'AD'

 

헤드 윗 면인 크라운 부분은 매우 깨끗하다고 해서 각도 변경해가며 살펴봤는데, 비교적 깨끗한 편이었다.

어드레스 했을 때 센터 기준점을  'TSi' 라고 써 놓음.

 

헤드 뒷부분인데, 빛 반사가 있어서 그렇지 아무런 까짐이나 스크래치도 없는 것 같다.

 

바닥 솔 부분은...  사용으로 인한 스크래치가 있었는데 실제 어느 정도인지 제일 궁금했었다. 판매 사진에서 미리 봤었던 정도, 딱 그 정도의 스크래치가 있었다.

 

필름은 붙이지 않았지만 상태를 양호한 편이다.

 

헤드 토우 부분 끝에 잔 스크래치가 좀 있다.

 

페이스. 전반적으로 무난한 편인데...  판매 사진에서 보지 못했던 스크래치 발견됨. ㅠㅠ

 

페이스 중앙 아래쪽에 패이진 않았는데 까진 것 같은 스크래치가 있다. 아쉽~~

 

슬리브 부분도 문질러진 스크래치 같은게 조금 있는데 기능상으로는 문제 없어 보임. 나중에 렌치로 풀어보고 확인을 해봐야 하겠지만~

 

다음은 헤드 커버

 

앞서 위에서도 얘기했지만 다른 여타 브랜드 헤드 커버와 비교했을 때...  개인적인 생각으로 많이 아쉽게 생각된다. 재질이나 방식에서 말이다. 디자인은 상위권이지만...

 

찍힘 하나 발견. 뭐가 묻은 것으로 생각됐는데 안지워져서 사진 찍어보니... 찍힌 자국이었다. 작아서 패쑤~~

 

역시나 차이나~  -,.-

 

 

 

 

 

728x90
300x250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