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습 용품] 스마트 볼

2023. 2. 15. 18:37용품 & 악세사리

728x90

 

2023-02-11(토)    |     스윙 클래식  스마트볼(Smart Ball)

 

개인적으로 골프 영상을 비교적 많이 촬영하는 편입니다. 예전에는 라운딩이 있는 날이면 그 전날 촬영 장비 충전부터 챙겼던 것 같네요. 물론 요즘은 스마트폰으로 촬영을 하다보니 촬영 관련 장비를 그렇게 챙길 것이 없지만요. 

그런데 라운딩뿐만 아니라 연습할 때도 촬영을 많이 합니다. '백문일여불견'이라고 내 자신의 스윙 모습을 보는 것이 연습의 시작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동안의 영상을 이어서 보다보면 스윙 자세가 변하는것이 바로 보입니다. 나이를 먹으면서 자세가 많이 변경되었고 그걸 고치기 위해 많은 애를 썼던 것 같습니다. 그 중에 최근 발견한 것이 치킨 윙입니다. 젊은 날에는 전혀 하지 않던 동작인데 어느 순간 조금식 보이기 시작했고 시간이 갈수록 그 동작이 점점 커지더라구요. 다시 고쳐 잡아 많이 없어졌다고 생각을 하는데 라운딩할 때보면 가끔 나오는 걸 확인합니다. 

그래서 용품의 도움을 좀 받고자 볼을 하나 구입했습니다. 가격이 비샀더라면 안샀을 것 같은데 크게 비싸지 않아 고민 없이 구입했네요. 아~ 물론 퀄리티에 비해서는 싼게 아닐 수도 있지만 가격 자체가 큰 돈이 아니라는 뜻입니다. ^^;;;

 

박스에 충전재 없이 배송이 왔습니다만, 자체 포장 박스도 있었고 크게 파손될 물건이 아니라 문제 없을듯 합니다.

 

연습볼과 펌프가 들어 있습니다.

 

포장 박스 뒷면에 간단 설명이 있습니다. 구성품은 스마트볼과 스트랩, 그리고 공기펌프 이렇게 세 개입니다.

 

스마트볼입니다. 몹시 구겨져 있네요.

 

사진만 봐도 어떤 재질인지 아실 수 있으실겁니다. 접히면 접힌 자국이 하얗게 남을 재질입니다. 표면은 융 같은 재질로 비치볼 같은 얇은 비닐 공에 부착되어 있는 느낌입니다.

 

융 재질 천이 부착된 작은 비치볼이라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공기는 70% 정도만 넣는 것이 좋다고 해서 풀로 넣지 않았는데 좀 더 들어가서 대략 80% 정도 되어 보이네요.

 

부피가 작아 휴대가 어렵지 않다. 골프백 사이드 포켓에 넣어 다니다가 연습장이나 스크린 골프장에서 경기 시작 전 연습용으로 사용하면 될 것 같다. 품질 퀄리티는 좀 떨어지지만 가격 생각하면 그럭저럭 무난하다고 생각된다. 

 

휴대성  ★★★★★

품   질  ★★★☆☆

가   격  ★★★★☆

 

사용 영상은 추후 촬영해서 올릴 예정입니다. ^^

 

728x90
300x250
SMALL

'용품 & 악세사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골프볼] 세인트나인  (0) 2023.08.04
[기타] 타이틀리스트 렌치  (2) 2023.02.22
[모자] 골프 가발 모자  (0) 2023.02.05
[모자] FootJoy 벙거지 모자  (2) 2023.01.31
[골프화] 나이키 에어맥스 90G  (0) 2022.02.13